군복무 중, M.C 더 맥스는 싱글 앨범 “So Sick”를 떨어뜨렸다. 2011년 말, 군인들의 군복무가 끝나고 훈련소에서 퇴역했다. 이들은 지난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용산아트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를 열고 TV조선 TV시리즈 `조선의 의사`의 사운드트랙을 공개했다. 그들은 비타민 엔터테인먼트와 헤어졌고 현재 에이전시인 Music&NEW에 합류했습니다. 이수성은 또한 뮤지컬 드라마 `컬이비`에서 김동규가 부른 리메이크 곡 `오마이릴리`의 사운드트랙 `온솔`을 공개했다. 2006년 말, 법원은 M.C 더 맥스에 찬성하여 결정을 내렸고, 파라마운트 엔터테인먼트는 “M.C the Max 2″를 데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C 더 맥스는 또한 지금까지 에이전시하에 발매한 4장의 정규 앨범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했다. 2001년 5월 2집 앨범 `왓 이즈 러브`를 발매했다. 두 번째 앨범은 주로 록 사운드와 혼합된 발라드로 구성된 오늘날의 것과 비슷한 사운드를 가졌다. 타이틀곡 `With`는 발라드 곡으로, 록 사운드가 섞여 있다.

2001년 말 개인적인 이유로 밴드를 탈퇴한 멤버 허정민이 출연한 마지막 앨범이었다. 이듬해인 2003년 11월 18일 세 번째 정규 앨범 `솔리테어 러브(Solitude Love)`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Don`t Be Happy`는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고미 히로세(Kohmi Hirose)가 작곡했으며, 10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싱글 `로맨스 노 카미사마`를 발매했다. 3집 앨범은 발라드 장르의 여러 곡으로 구성됐다. 그러나 2003년 정규 2집 앨범 발매 이후 멤버 전민혁과 윤지윤이 (준비) 세션에 참가하고 싶지 않은 상황이 다. 그러자 M.C The Max 회원들은 활동을 계속하고 싶다는 소망을 잃고, 확장 활동을 갑자기 중단해야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C the Max는 M과 같은 더 많은 음악 프로그램에서 타이틀 트랙으로 5개의 트로피와 또 다른 트리플 크라운을 획득했습니다! 카운트 다운. 2009년 M.C The Max는 2007년 동명의 콘서트에서 라이브로 노래한 노래가 수록된 라이브 앨범 “Moonchild Is Invincible”을 발매했다. 6월 13일과 14일, M.C Max 멤버들은 군 입대 전 연세대학교에서 `잠시 안녕`이라는 제목의 마지막 콘서트를 개최했다. 며칠 후인 6월 18일, 마지막 콘서트와 군 입대 일자 사이의 자유 시간에 그들은 스페셜 앨범 “되감기 & Remind”를 온라인으로 발매했다.

스페셜 앨범은 6월 23일 음원매장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바람 바람 바람`은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음원차트 1위를 유지했다. [8] [9] 또한 2014년 제6회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발라드 뮤직 스타 상을 수상했다. `입술에 누워`, `Night We Shine` 등 앨범의 다른 곡들도 대중과 대중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컴백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일본의 인기 록 밴드 X 재팬의 요시키의 지원으로 일본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밴드에서 `눈물`을 리메이크하기도 했다. 이번 리메이크 곡은 `나중에 보자`라는 이름으로 첫 앨범 `엠C 더 맥스`에 포함됐다.

Comments are closed